Categories
미분류

피나클우회주소 프로그램 2천원 Video 무료 7만 한글패치 편집 AcdSee 그리고 평생 동영상 Studio3

당초 가문은 $59. 99, 본그림 환가하면 71,688원, 대략 7만 2천 원 정도 되는 가문입니다. 트라이얼(Trial) 버전도 아닌 공식 버전의 계획으로, 지금 설치하시면 만년 무급이니 기중하다 분들은 꼭 아웃받아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금번 달 말, 2020년 7월 29일까지 가기되는 AcdSee의 행사 프로모션 소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AceSee의 Video 녹음실3계획을 어떻게 설치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목하 관계 계획은 한국에서는 받을 수 없기 땜에 VPN을 설치해, 지역을 곡행해야 합니다. 광경을 자르거나, 노래을 넣거나, 음성을 삽입하는 등 근본적인 동광경 편집은 남김없이 가능. 저도 프리미어, 베가스, 피나클 등 다양한 동광경 편집 계획을 쓰는데, AcdSee의 동광경 편집 계획은 가벼워서 간단한 동광경 편집을 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개막 그림면에 [개척 계획]이 안 보이시는 분은 크로뮴 메인 그림면 바른쪽 상단의[Chrome 주문 설정 및 억제] 그러니까, 길이로 전세방개가 나란히 있는 걸 클릭한 후 [설정]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귀찮으시면 밑에 웹 스토어 링크 타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Chrom을 규격으로 설명하면 Google 개막 그림면에서 [개척 계획]을 간택합니다. VPN은 간단히 말해서, 내가 상련한 지역을 목하 지역이 아닌 딴 국가로 옮기는 것을 말하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google. com[Chrome 주문 설정 및 억제] – [설정]까지 들어갔으면, 왼쪽에 [개척 계획]을 간택하면, 목하 나의 크로뮴에 설치되어 있는 개척 계획이 나오게 됩니다. chrome. 아하하하Chrome 웹 스토어브라우저에 새로운 성능을 추가하고 인터넷 사탐 배경을 주문설정할 수 있는 소형 계획입니다.

그러면 제 계획이 나오는데, 그중에 편하신 걸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는 편의상 가만히 가장 미리 나온 계획 uVPN으로 설치했습니다. Chrome 웹 스토어 왼쪽에 보면 계획 색인창이 있는데, 거서 vpn을 색인합니다. 거서 거듭 왼쪽 밑에 보면 [Chrome 웹 스토어 신열]를 클릭하면 개척 계획 스토어가 나오게 됩니다.

그 후 바른쪽 상단의 개척 계획 아이콘(퍼즐의 각겉모습)을 클릭, VPN 계획을 거행시키세요. VPN을 거행시키면 밑 상처럼, 팝업이 뜹니다. 저는 아이디만 클릭하니 곧 대수인이 되더라고요. 설치가 완결되면 설치완결창이 뜨고 대수인 페이지가 뜨는데, 구글이나 페이스북으로 대수인하시면 됩니다.

가만히 가운데 있는 청의 무한 노출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곧 목하 지역이 불로 상련되었다로 뜨게 됩니다. 근본으로 불로 맞춰저 있네요. 목하 지역은 한국이고, 근간 지역 또는 바꾸고 싶은 지역이 나옵니다.

잘 모르시겠다 싶으신 분은 동광경 가이드를 별첨하니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AcdSee 사이트로 양도합시다. 사물 기분 안 거치다 갈래인데 이렇게 설명하려니 길어지게 되었네요. 이제 계획을 아웃 받을 대비가 끝났네요.

com/en/download-our-video-studio-for-free/내려받기 our Video 녹음실 product for 자유직업자! | ACDSee Photo 녹음실 Software | Photo Editing, Photo Management, Photo 편집기, Digital Photography, Digital Asset Management, DAMVideo 녹음실 3 WAS $59. 99 내려받기 자유직업자 NOW Offer ends July 29th, 2020 at noon PT Featureswww. acdsee. https://www.

가급적이면 한국 메일 말고 G-메일이나 씨 메일 등을 인풋하시는 게 좋습니다. 메일 인풋 후 사람이시리면, [괴뢰이 아닙니다]를 체크해 관찰고, 내려받기 Now를 클릭합니다. com관계 사이트에 상련한 후, 내려받기 Now 단추 왼쪽 빈칸에 이메일 거소를 인풋합니다. acdsee.

시리얼 넘버는 일단 놔두고, 메일 밑에 보면 내려받기 Now 단추이 보이는데 그걸 클릭하면, 거듭 메일 인풋하는 페이지(대수인)가 뜨고, 메일 인풋 후 Sing up을 하면, 계획을 아웃로드하게 됩니다. 약 118mb 밖에 안되기 땜에 1분 정도면 계획을 아웃 받을 수 있습니다. 다소 전에 인풋한 메일 셈갈래으로 양도해서 보면, Acdsee Video 녹음실3의 시리얼 넘버가 메일로 도착해 있을 겁니다. 그러면 곧 메일을 확인해달라는 교훈가 뜨게 됩니다.

내 메일로 가서 부정기 비밀넘버를 등사한 후,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이름과 성을 인풋하세요. 그럼 부정기 비밀넘버가 메일로 발신됩니다. 계획을 설치한 후, 거행시키면 이메일로 대수인을 하고 Personal 간택 후 [Continue]를 간택합니다.

그럼 시리얼 넘버를 묻는 창이 뜨는데, 이때, 난생처음에 받았던 이메일에서 시리얼키를 등사해서 붙여 넣으면 끝납니다. 시리얼키를 Enter 면허 건반 밑의 빈칸에 붙여 넣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부정기 비밀넘버를 대체할 비밀넘버 인풋창이 뜨고, 거에 나이 설정할 비밀넘버를 인풋 후 [Continue]를 간택합니다. 이때 게다짝 e-메일 updats의 간택 단추을 지워주지 않으면 공고메일이 올 수 있으니 체크를 해제합니다.

사실로 AcdSee Video 녹음실 3에서 4로 업그레이드하는데 $3미불 밖에 안 듭니다. 그럭저럭 무급로 받은 동광경 편집 계획을 가기해시주고, 가슴에 들면 경비을 들여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겠죠?감안로 밑AcdSee Video 녹음실 3 가이드 동광경도 관계 무급 편집 계획으로 편집했습니다. 관계 계획을 무급로 배포하는 곡절는 근간에 출고된 AceSee Video 녹음실 4가 나오면서 행사 개성으로 가기되는 것 같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기역니은를 위해서는 밑 별첨기록철을 아웃 받은 후 수축을 푸시면 됩니다. 별첨기록철ACDSee Video 녹음실 기역니은. ^^ ACDSee Video 녹음실 3 기역니은1. 2분 정도 거치다 듯합니다.

[1033] [Languages] 폴더를 확인했다면, 두 개의 폴더를 등사후, 내 컴퓨터에서 밑 경로로 양도합니다. C:\계획 기록철\ACD Systems\ACDSee Video 녹음실\3. 수축을 풀면 두 개의 폴더가 나옵니다. zip기록철 아웃로드2.

4. 계획을 거행시키면 한글화된 계획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주면 제가지 폴더가 나오는데 다소전에 등사한 이름과 동일한 폴더가 보이시죠? 붙여넣기를 해서 덮어씌웁니다. 0 3.

a단추을 누르다 보면 좀더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기록철을 찾았으면 [마우스 바른쪽 단추] – [공작갈무리]로 기록철거행을 중단합니다. [프로세스] 텝에서 acdID inTouche2를 찾습니다. ^^기역니은된 계획 ※ 등사할 때, 이미 계획이 거행중이라서 등사할 수 없다는 교훈가 뜬다면, Ctrl + Shift + Esc 키를 눌러 공작관리원를 거행시킵니다.

거행중인 기록철을 중단하자 . 그리고 [개막계획]탭으로 양도, 동일한 기록철을 찾아 [고용안함]을 간택하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